초콜릿 코코넛 크림 치즈 설탕 프로스팅

초콜릿 코코넛 크림 치즈 설탕 프로스팅
초콜릿 코코넛 크림 치즈 프로스팅은 프로스팅 컬렉션을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79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9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52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2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코코넛,우유,과자'설탕,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17%,이 요리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초콜릿 코코넛 브라우니, 화이트 초콜릿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코코넛 컵 케이크,및 누텔라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더블 초콜릿 코코넛 컵 케이크.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크림 치즈,버터 및 우유를 함께 섞습니다. 코코넛과 코코아 파우더를 저어 준 다음 원하는 단맛에 도달 할 때까지 과자 장수의 설탕을 서서히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비졸비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