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케이크 반죽

초콜릿 케이크 반죽
초콜릿 케이크 반죽은 당신이 찾고있는 디저트 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1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역할 20.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229 칼로리. 내 조리법에서이 조리법은 1 팬이 있습니다. 아몬드 추출물,베이킹 파우더,코코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0 분. 함께 숟가락 13 점%,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펀 페티 케이크 반죽 화이트 초콜릿 칩 쿠키 케이크, 케이크 반죽 초콜릿 껍질,및 초콜릿 케이크 반죽 컵 케이크.

지침

1
중부 하용 전기 스탠드 믹서로 중간 속도로 설탕과 버터를 크림 같고 푹신 푹신해질 때까지(약 5 분)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탠드 믹서스탠드 믹서
2
계란을 한 번에 1 개씩 넣고 각 추가 후에 노란색이 사라질 때까지 치십시오. 바닐라와 아몬드 추출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바닐라
아몬드아몬드
계란계란
3
작은 그릇에 밀가루,코코아,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함께 휘젓습니다.설탕 혼합물에 버터 밀크와 번갈아 가며 밀가루 혼합물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각 추가 후에 혼합 될 때까지 중간 낮은 속도로 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뜨거운 물 1/3 컵을 반죽에 넣으십시오. (타자는 두꺼운 것입니다.)즉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 밀크버터 밀크
코코아 가루코코아 가루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물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1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