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케이크 끓는 장식

초콜릿 케이크 끓는 장식
초콜릿 케이크 끓는 장식은 글루텐 프리 및 채식주의 자 15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88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1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갈색 설탕,버터,무거운 휘핑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몇몇 사람들 만이 디저트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버터 아이싱을 곁들인 레인 드 사바(초콜릿과 아몬드 케이크), 초콜릿 크림 치즈 장식 초콜릿 당근 케이크,및 초콜릿 퍼지 아이싱과 초콜릿 번트 케이크.

지침

1
오븐을 예열하여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크기의 그릇에 녹인 버터,흑설탕,크림을 잘 섞을 때까지 함께 저어줍니다. 그런 다음 코코넛을 섞는다. 9*13 인치 팬에 어떤 케이크를 통해 확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색 설탕갈색 설탕
코코넛코코넛
버터버터
확산확산
크림크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3
혼합물이 거품이 많고 황금색이 될 때까지 예열 된 육계 아래에 3~5 분 동안 놓습니다. 화상을 입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계육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1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