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카라멜 사과

초콜릿 카라멜 사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43 그램,그리고 총 679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만약 $2.51 서빙 당 예산에 빠진다,초콜릿 카라멜 사과는 엄청난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도 할 레시피.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할로윈 이벤트.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캐러멜,피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초콜릿 카라멜 사과, 초콜릿 이슬비 카라멜 사과,및 따뜻한 초콜릿 카라멜 사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전자 레인지 용 그릇에 캐러멜과 물. 전자 레인지,폭로,높은 45 초;저어. 전자 레인지 20-40 초 이상 또는 캐러멜이 녹을 때까지;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슈가 스맥스 시리얼 8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사과에 나무 막대기를 삽입;코트에 선회,카라멜 혼합물에 사과를 찍어. 너트 코트;냉각 왁스 칠 종이에 설정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신선한 키 라임 주스 1/3컵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3
한편,초콜릿 칩과 쇼트닝을 녹여;부드러운 때까지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4
사과 위에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5
토피 비트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피 조각토피 조각
6
냉각 왁스 칠 종이에 놓습니다.
7
봉사 할 쐐기로 자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0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할로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