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칩 호박 빵

초콜릿 칩 호박 빵
초콜릿 칩 호박 빵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1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54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22 센트,당신은 제공 아침 식사를 얻을 32. 9579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베이킹 소다,계피 가루,카놀란 오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3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초콜릿 칩 호박 빵, 초콜릿 칩 호박 빵,그리고 호박 초콜릿 칩 빵.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계피,소금,베이킹 소다를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설탕,호박,기름을 치십시오. 축축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로 저어줍니다. 초콜릿 칩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제과 설탕에 대해서제과 설탕에 대해서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오리지널맛)(오리지널맛)
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잘게 썬 파르미지아노-레지아노 치즈 2테이블스푼 또는 취향에 따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2
두 개의 기름칠 된 8 인치에 붓습니다. 4 인치 덩어리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3
60-7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에서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제거하기 전에 10 분 동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아주 차가운 크림치즈, 1블록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카토 다스티는 호박 빵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5 m.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