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에클 레어 디저트

초콜릿 에클 레어 디저트
초콜릿 에클 레어 디저트에 대한 필요 55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조리법은 15 인분을 만듭니다 18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버터,인스턴트 바닐라 푸딩 믹스,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콜릿 에클 레어 디저트, 초콜릿 에클 레어 디저트,및 초콜릿-에클 레어 아이스 박스 디저트.

지침

1
냄비에 물,버터를 끓게 가져 와서 버터가 녹을 때까지 계속 저어줍니다. 낮은 열을 감소;밀가루를 추가합니다. 혼합물이 팬의 측을 떠나고 매끄러운 공을 형성할 때까지 나무로 되는 숟가락으로 활기차게 약동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열에서 제거.
3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넣고 반죽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각 첨가 후에 잘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4
기름을 바른 가루로 만들어진 13 안으로 퍼지십시오. 엑스 9-에서. 베이킹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400 에서 30 분 동안 또는 부풀어 오르고 황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즉시 팬에서 제거하고 수평으로 반으로 잘라.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채우기 위해 푸딩 믹스,우유 및 크림 치즈를 그릇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그냥 봉사하기 전에,서빙 플래터에 바닥 에클 레어 층을 배치;충전 커버. 상단 레이어를 교체하고 초콜릿 시럽으로 이슬비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저지방 초콜릿 냉동 요구르트 2컵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으깬 진저스냅 쿠키 32개(약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5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