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아욱 크런치 바

초콜릿 아욱 크런치 바
초콜릿 아욱 위기 바는 단지 수 있습니다 유럽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역할 20.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3 그램,그리고 총 20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6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소화 비스킷,밀크 초콜릿,초콜릿,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그것은 호르 도브르로 잘 작동.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초콜릿-땅콩 버터 아욱 바, 초콜릿 칩 땅콩 버터 아욱 디저트 바,및 초콜릿 크런치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호일 트레이를 사용하거나 20 엑스 30 센티미터 주석 라인.단계 2:초콜렛을 끊고십시요 그때 버터와 시럽을 가진 팬안에 두고 저열에 녹으십시요.3 단계:비스킷과 크런치 바를 분쇄 한 다음 마시맬로와 함께 믹스에 추가하십시오.단계 4:시도로 누르고,녹은 우유 및 백색 초콜렛으로 그 때 이슬비를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10온스)해동한 냉동 슬라이스 복숭아 1-1/2컵 또는 해동하고 물기를 빼지 않은 냉동 감미 라즈베리 1팩(10온스)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패키지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패키지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잼 4테이블스푼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2
먹을 준비가되면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추천 와인: 도른펠더는, 리즐링

독일어 도른 펠더와 리슬링 정말 잘 작동. 맥주는 독일 음식에 대한 자연 선택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해산물과 닭 꼬치와 멋지고 독일어 리슬링 쌍,도른 펠더와 같은 독일어 빨간색은 쇠고기와 게임 고기와 잘 어울리는 동안. 5 점 만점에 4.4 점을 얻은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는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
바잉구트 프리츠 윈디쉬 하이머 로텐펠스 도른펠더
뚜렷한 아로마와 풍부한 진한 붉은 색의 매우 맛있고 강력한 와인. 그것은 괜찮은,부드러운 탄닌과 체리,붉은 열매와 자두의 맛있는 맛이 있습니다. 그 단맛은 쾌적하고 조화로 우며 너무 건조하지 않은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즐겁습니다.디저트와 치즈뿐만 아니라 바베큐 및 훈제 요리에 대한 맛있는 동반자. 그것은 또한 즐거움과 아주 맛 있는 밤 모자에 대 한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