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무스 파이

초콜릿 무스 파이
초콜릿 무스 파이는 대략 필요합니다 2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1 회 제공량 당 88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5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351 칼로리.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다 매우 저렴한 크리올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무거운 휘핑 크림,페이스트리 크러스트,초콜릿 컬 및 추가 휘핑 크림,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발렌틴의 날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22%.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랑스 전통 초콜릿 무스{무스 오 쇼콜라}, 계란없는 바나나 초콜릿 무스/퀵 무스,및 계란없는 초콜릿 무스,초콜릿 무스 만드는 법.

지침

1
무거운 냄비에 초콜릿 칩을 저열로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물 추가 하 고 잘 섞는다. 약간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3
바닐라를 넣은 다음 휘핑 크림을 넣으십시오. 빵 껍질에 숟가락. 2-3 시간 동안 식히십시오. 원하는 경우 초콜릿 컬과 휘핑 크림으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콜릿 컬초콜릿 컬
젤리 레몬젤리 레몬
감귤 꿀감귤 꿀
레몬과 민트레몬과 민트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로즈 와인, 알바리노

소비뇽 블랑,로스는 와인,알바리노는 케이준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을 더 많이 태우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페주 주 나파 밸리 소비뇽 블랑입니다. 별 5 개 중 4.4 개가 있으며 병 비용은 약 22 달러입니다.
페주 주 나파 밸리 소비뇽 블랑
페주 주 나파 밸리 소비뇽 블랑
이 소비뇽 블랑은 유리에서 점프합니다—파인애플,패션 프루트,자몽 및 열매는 모두 코에 매우 두드러집니다. 구개는 크림 같은 레몬 타르트,구아바 및 살구의 노트와 함께 더 무성한 과일과 밝은 산도를 신선하고 깨끗한 마무리로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