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마시멜로 장식

초콜릿 마시멜로 장식
초콜렛 마시맬로 착빙은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설탕장식일지도 모르다.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3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1.51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1509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60 그램.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5 사람들은 이 조리법이 맛있고 만족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버터,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마시멜로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초콜릿-버터 아이싱을 곁들인 레인 드 사바(초콜릿과 아몬드 케이크), 땅콩 버터 초콜릿 칩 컵 케이크와 초콜릿 장식,및 초콜릿 크림 치즈 장식 초콜릿 당근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스튜 냄비에서 설탕을 요리하고 연약한 공 단계 238 화씨 온도(114 섭씨 온도)에 우유를 증발했다. 반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 또는 마가린,마시맬로 크림을 저어줍니다. 모두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약간 달콤한 초콜릿약간 달콤한 초콜릿
마시맬로 크림마시맬로 크림
증발 우유증발 우유
버터버터
감자 튀김감자 튀김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열에서 제거하고 차가워 질 때까지 착빙을 치십시오. 즉시 아이스 케이크에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싱아이싱
얼음얼음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