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과자

초콜릿 과자
초콜릿 페이스트리는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서빙 당 8 센트와 2 센트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6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기본적인 생과자 혼합,초콜렛 음료 혼합,물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우수하지 않습니다. 시도 오렌지 향이 나는 페이스트리 크림,설탕에 절인 피칸,카라멜 버터 소스를 곁들인 퍼프 페이스트리의 수플레 수플레 수플레 수플레 수플레 수플레, 초콜릿 아몬드 과자,및 초콜릿 모카 페이스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패스트리 믹스와 음료 믹스를 결합하십시오. 건조한 성분을 적시기에 충분한 물 속에 부드럽게 섞으십시오. 일반 파이 생과자에 관해서는 진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이 반죽파이 반죽
물기를 뺀 복숭아 캔물기를 뺀 복숭아 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원래 국가 여성의 초콜릿 과자로 출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 토피 캔디 바 3개(1.4온스)
3
1994 년 5 월/6 월,38 쪽
4
영양 사실
5
인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