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카우 해파리

초카우 해파리
레시피 촉 토족 메기는 주위에 당신의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20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 인분당$2.11. 이 요리의 한 부분은 26 그램의 단백질, 23 그램 지방,그리고 총 458 칼로리. 10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버터 밀크,스테이크 조미료,양파 소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가락으로 점수 72%,이 요리는 꽤 좋습니다. 해파리 델타, 케이준 메기,내 방식,그리고 매운 메기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중간 크기의 그릇에 메기 필레를 버터 밀크에 넣습니다. 커버,냉장고 45 분 마리 네이드에 담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기 필레메기 필레
버터 밀크버터 밀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재 밀봉 가능한 비닐 봉지에 옥수수 가루,양파 소금,스테이크 양념을 섞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메기 필레를 배출하고 가방에 넣어 옥수수 가루 혼합물로 코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기 필레메기 필레
스테이크 조미료스테이크 조미료
양파 소금양파 소금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지플락 백지플락 백
3
중불로 크고 무거운 프라이팬에 기름을 데 웁니다. 각 필렛을 측면 당 7-10 분 또는 외부가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튀기고 육체는 포크로 쉽게 벗겨집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종이 타월을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틀라이너는 메기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생선은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생선과 어울리는 와인을 고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르 트메너 벨틀리너와 같은 바삭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한 맛의 흰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강한 맛의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다룰 수도 있습니다.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르
칼리스타 코스트 레인지 피노 누아르
2012 칼리스타 코스트 라인 피노 누아는 진한 루비 레드 컬러로 말린 체리,장미 꽃잎,바이올렛 및 볶은 커피 콩의 향이 있습니다. 대황,체리 및 크랜베리 노트는 미각을 통해 혼합 된 어두운 과일과 홍차의 균형 잡힌 긴 마무리로 흐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