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치포 틀레 쿨러

체리 치포 틀레 쿨러
당신이 대략 가지고 있는 경우에 1 시간 부엌에서 보내고,체리-치포 틀레 쿨러는 멋진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채식주의 자 시도 할 레시피.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35,이 조리법 커버 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음료는 302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1 그램 서빙 당. 가게에 가서 레몬 주스,레몬 주스,코셔 소금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이 음식 조리법네트워크에는 팬이 1 명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3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체리 치포 틀레 칠리, 신선한 체리-치포 틀레 살사,그리고 체리 치포 틀레 바베큐 미트볼.

지침

1
시럽의 경우:설탕,물 1 컵,레몬 제스트를 끓입니다.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줄이고 5 분 동안 요리. 스트레인과 멋진. 레몬 주스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잘게 다진 Heath 또는 Skor와 같은 밀크 초콜릿-토피 캔디 바
1
치포 틀레 분말과 소금을 함께 섞어 밀폐 된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체리 퓨레,데킬라,레몬 주스 6 온스,치포 틀레 퓨레,슈가시럽 3 온스를 함께 저어줍니다. 나머지 레몬 주스에 각 유리의 가장자리를 담근 다음 치포 틀레 소금에 담그십시오. 안경을 얼음으로 채운 다음 체리 치폴레 쿨러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지상 치포 틀레 칠레 고추
치포 틀레 칠레 퓨레치포 틀레 칠레 퓨레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엘릭서 G엘릭서 G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고추기름고추기름
데킬라데킬라
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코코넛이나 식물성 기름 1/3컵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