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 치즈 골파 빵

체다 치즈 골파 빵
체다 치브 빵은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32 인분의 레시피. 이 빵은 146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20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설탕,버터,체다 치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 시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8 의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마늘 아일랜드 체다 치즈 골파 소다 빵, 쉬운 빠른 빵 두 가지 방법:딸기 바나난과 체다 골파,그리고 체다 치즈와 골파 비스킷.

지침

1
큰 그릇에 효모를 따뜻한 물 속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효모효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치즈,골파,버터,설탕,소금,타임,밀가루 3 컵을 넣습니다. 매체에 3 분 동안 치십시오.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저어 부드러운 반죽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치즈치즈
골파골파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타임타임
소금소금
3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돌;매끄럽고 탄력 있는,대략 6-8 분까지 반죽하십시오.
4
기름칠 한 그릇에 넣고 한 번 돌려서 기름을 바릅니다. 뚜껑을 덮고 약 1 시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 올려 놓으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펀치 반죽. 두 덩어리로 모양을 만들고 기름칠 된 9 인치에 놓습니다. 5 인치 덩어리 팬. 덮개를 덮고 약 30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 올려 놓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펀치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프 팬로프 팬
6
350 에서 40-4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7
와이어 랙에 냉각 팬에서 제거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3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