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익힌 쇠고기 양지머리

천천히 익힌 쇠고기 양지머리
느린 요리 쇠고기 양지머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33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13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인분이며 서빙 당$2.42 입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하누카. 가게에 가서 양파,마늘 정향,칠리 소스 및 오늘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양파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소수의 사람들 만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 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8 시간 40 분.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유대인 요리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천천히 조리 된 쇠고기 양지머리, 천천히 익힌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머리,및 천천히 조리 된 바베큐 쇠고기 양지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5 쿼트에 양파를 놓습니다. 슬로우 쿠커. 후추로 양지머리를 문지릅니다. 버섯을 얹으십시오. 작은 그릇에 국물,칠리 소스,흑설탕,마늘을 넣고 양지머리 위에 붓습니다. 8-10 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양지머리를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작은 그릇에 밀가루와 물 매끄러운 때까지 결합;요리 주스에 저어. 뚜껑을 덮고 30 분 동안 또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슬라이스 양지머리;그레이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쉬라즈,템프라니요,진판델은 쇠고기 양지머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스모키 맛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를 말하는 경우에,당신은 정결 한 적포도주를 찾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 대한 새로운 게임을 발견하는 큰 물고기 게임 앱 받기! 그것은 약 비용 7 병 당 달러.
네바다 빅 카 후나 쉬라즈
네바다 빅 카 후나 쉬라즈
블랙커런트와 블랙베리,후추 같은 마무리의 둥근 와인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40 m.
서빙8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