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비빔밥

채식 비빔밥
레시피 채식 비빔밥 주위에 당신의 한국어 갈망을 만족시킬 수 50 분. 에 대한 $2.32 서빙 당,당신은 3 을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7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418 칼로리. 이 조리법은 10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소금,계란,버섯,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가끔 채식주의자의 비빔밥, 요리 책:채식 비빔밥,및 바삭한 두부와 퀴 노아를 곁들인 채식 비빔밥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큰 프라이팬에 열 참기름;요리와 야채가 부드럽게 시작할 때까지,약 5 분 뜨거운 기름에 당근과 호박을 저어. 콩나물,죽순,버섯을 저어주세요. 당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 더 익히고 저어줍니다. 소금으로 맛을 내고 야채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게 잘게 썬 파파야(하와이산) 1/3개작게 잘게 썬 파파야(하와이산) 1/3개
간장 3방울간장 3방울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밥이 뜨거울 때까지 같은 프라이팬에 밥,파,간장,후추를 저어줍니다. 중간 열에 별도의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여 계란을 부드럽게 볶고 노른자가 여전히 약간 콧물이 나지만 달걀 흰자가 단단해질 때까지 계란 당 약 3 분 동안 한 번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6조각으로 자른 무염 버터 3테이블스푼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3
봉사하려면 3 개의 서빙 그릇 사이에 뜨거운 밥 혼합물을 나누고 각 그릇에 야채 혼합물의 1/3 과 튀긴 계란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밥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4
비빔밥에 혼합 측면에 달콤한 붉은 칠리 소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슈냉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한국어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3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