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라자냐

채식 라자냐
채식 라자냐는 지중해 메인 코스입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2.27,이 레시피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497 칼로리.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고추,테이블 스푼 토마토 페이스트,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30 분. 숟가락으로 점수 75%,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군침이 도는 채식 라자냐-건강한 지구를 위해 일주일에 하루 고기 무료, 파르미지아노 베시아멜라를 곁들인 화이트 라자냐(비앙코의 라자냐),및 아티 초크를 곁들인 라자냐(라자냐 디 카르시 오피).

추천 와인: 키안티, 몬테풀치아노는, 산지오베제

키안티,몬테풀시아노,산지오베제는 라자냐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라자냐는 산도가 높은 미디엄 바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산지오베제,몬테풀치아노,키안티 모두 이 법안에 맞습니다.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오 키안티 클라시코 라이제르바(5 성급)는 좋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그것은 약 비용 40 병 당 달러.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카스텔로 디 몬산토 일 포지오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색상:밝은 가닛 레드. 꽃다발:복잡하고 잘 익은 과일 향기로 개발되었습니다. 구개:강렬한 풍부한 큰 무게 추출물,단맛 잘 익은 과일 링거 긴 마무리. 추천:오리,게임 새,붉은 고기 요리. 훌륭한 치즈 코스와 훌륭한 경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6
건강 점수5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