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와 치킨 캐서롤

채소와 치킨 캐서롤
채소와 치킨 캐 서 롤 당신이 찾고 있는 단지 반 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7 인분을 만듭니다 138 칼로리, 단백질 9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97 센트,이 레시피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2 사람들은 그들이 이 조리법을 시도해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가을 이 조리법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물,크루통,닭고기 수프의 응축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3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채소를 곁들인 치킨 라이스 캐서롤, 채소와 닭고기와 만두 캐서롤,및 방법-2-이동 야채 캐 서 롤-같은 오래 된 채소의 피곤.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큰 프라이팬에 중불로 버터 또는 마가린에 양파,셀러리,피망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버터버터
셀러리셀러리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치킨 수프 크림,셀러리 수프 크림,물 크림을 넣고 뜨거울 때까지 모두 함께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수프 크림치킨 수프 크림
셀러리 수프 크림셀러리 수프 크림
물
4
가볍게 기름을 바른 9*13 인치 베이킹 접시의 바닥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닭고기 위에 크루통을 얹은 다음 크루통 위에 수프 혼합물을 붓습니다. 호일로 베이킹 접시를 덮고 예열 된 오븐에서 1 시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루통크루통
전체 치킨전체 치킨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5
호일을 제거하고 추가로 30~4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7
건강 점수6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