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와 체다 토스트

참치와 체다 토스트
이 조리법은 3 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334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22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6 센트,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체다 치즈,마요네즈,빵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체다 베이컨 토스트, 매운 햄과 체다 토스트,및 체다 토스트와 브로콜리 차우더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참치는 메를로,피노 누아,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마탄 자스 크릭 알렉산더 밸리 메를로
중간 보라색. 사쓰마 매실,다크 초콜릿 커버 라스베리,딸기 향의 맛을 중심으로. 구개에,이것은 좋은 농도를 가진 고전적인 메를로입니다. 벨벳 같은 탄닌으로 짭짤하고 중간 정도의 바디입니다. 수제 체리 파이 타트와 샌들 우드 아로마는 시음 할 때 쉽게 감지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3
건강 점수1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