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디퍼

참치 디퍼
이 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2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282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크래프트 레시피의이 레시피에는 8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당근 스틱,마요네즈 감소 지방 마요네즈,물 속의 툰안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시도 작은 디퍼, 쉬운 파이 디퍼,및 애플 디퍼 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참치와 마요네즈를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껍질을 벗겨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영국 오이 1개
귤은 각각귤은 각각
2
크래커 7 개를 플라스틱 랩에 싸서 남은 크래커로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3
참치 옆에 용기에 넣고 뚜껑을 덮고 용기를 덮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귤은 각각귤은 각각
4
2 개의 격리된 점심 부대의 각각에 있는 팩 1 콘테이너.
5
각 봉지에 5 개의 당근 막대기로 채워진 플라스틱 숟가락과 작은 재 밀봉 가능한 비닐 봉지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근 스틱당근 스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그리고 로즈 챙 챙 와인은 참치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4.1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레이몬드 컬렉션 메를로
메를로는 매끄러운 체리,라즈베리 및 매실 풍미와 함께 토스 티 바닐라 마감의 흙과 향신료의 힌트로 입을 채 웁니다. 풀 바디,아직 가까이,산 및 탄 닌의 좋은 균형. 구운 연어,돼지 고기 안심,바베큐 치킨 및 갈비,태국 레드 카레 또는 모로코 타진까지 무엇이든 짝을 이루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