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니코와즈 크로스티니

참치 니코와즈 크로스티니
레시피 참치 니코 즈 크로스 티니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호르 도브르에는 261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90 센트,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마요네즈,3 온스 캔 참치,타라곤 잎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치 니코와즈 크로스티니, 참치 니코 아즈 크로 티니와 이만,및 참치 니코 샐러드.

추천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

메뉴에 핑거 푸드? 스파클링 로즈 및 스파클링 와인과 페어링하십시오. 너가 식욕 돋우는 음식의 선택을 봉사하면,너는 이들에 잘못될.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2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이것은 우아한,밝은 장미 제 2,딸기와 자몽의 힌트,그리고 부드러운,지속적인 거품. 아주 마지막 순간에 코킹되지 않은 벨리 시마 스파클링 로즈 훈제 연어,조개류 및 참치 타르타르,스시 및 사시미와 같은 해산물 호르 도브 르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