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버섯 먹거리와 돼지 고기 볶음

짭짤한 버섯 먹거리와 돼지 고기 볶음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시도 먹거리 풍미 버섯 돼지 고기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41 칼로리, 단백질 31 그램,및 지방 12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87 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섯,로즈마리,올리브 오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추수 감사절.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달콤하고 짭짤한 돼지 고기 볶음, 짭짤한 버섯 크림 소스에 돼지 갈비,및 짭짤한 돼지 갈비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리즐링

샤르도네,피노 누아,리슬링은 돼지 갈비에 좋은 선택입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또는 크림 소스에 간단한 갈비 또는 갈비에 적합하며 드라이 리슬링은 꿀 겨자 또는 사과와 같은 달콤한 첨가물을 보완하며 피노 누아는 일반적으로 돼지 고기 요리에 안전한 내기입니다. 당신은 한나 샤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한나 샤도네
한나 샤도네
화려한 꿀과 황금 짚의 색으로,이 와인은 구운 복숭아,배 파이,카라멜,질경이,파인애플의 향기를 가져옵니다. 구개에,파이 크러스트와 신선한 슬라이스 사과,카라멜,배 파이,구운 복숭아,토스트와 바나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