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딸기 소스를 곁들인 메기

짭짤한 딸기 소스를 곁들인 메기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짭짤한 딸기 소스를 곁들인 메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유제품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91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352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간장,옥수수 가루,딸기 퍼지는 과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낮은 나트륨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바나나 스플릿 케이크 디저트로.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어머니의 날.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딜 소스를 곁들인 메기, 생강 소스에 메기,및 타르타르 소스를 곁들인 메기 너겟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메기에 소금,후추,고추 소스를 뿌린다. 작은 냄비에 퍼지는 과일,식초,해산물 소스,간장,양 고추 냉이,마늘을 섞습니다. 때때로 저어 주면서 가열 될 때까지 약한 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처빌 또는 말린 처빌 1테이블스푼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양 고추 냉이양 고추 냉이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메기메기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호박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호박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한편,재 밀봉 가능한 큰 비닐 봉지에 밀가루와 옥수수 가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얇게 썬 신선한 바질 선택 사항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3
메기,한 번에 하나의 필렛을 추가하고 코트에 흔들어.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안에,각 측에 2-3 분을 위해 또는 포크로 물고기가 쉽게 조각까지 매체 높은 열에 기름안에 필레를 요리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메기메기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4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5
딸기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딸기 소스딸기 소스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메기는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네바다 앰버 폭포 와이너리 피노 그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피노 그리
네바다 앰버 폴스 와이너리 피노 그리
이 드라이 화이트 와인은 가볍고 선명한 열대 과일 노트를 제공하여 여름을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그 자체로 맛볼 수있는 훌륭한 와인이며,흰 고기 닭고기 요리,비스크,차우더 및 가벼운 해산물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