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베이컨 팝콘

진짜 베이컨 팝콘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진짜 베이컨 팝콘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6 인분을 만듭니다 187 칼로리, 5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5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40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0 분. 가게에 가서 베이컨,튀지 않은 팝콘,식물성 기름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십시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44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한 쌍의 사람들은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19 의 너무 뛰어난 숟가락 점수%. 비슷한 요리법은 샴페인 카라멜 팝콘&베이컨 트러플 파마산 팝콘, 팝콘 애호가의 날:메이플 베이컨 팝콘,그리고 베이컨 지방,베이컨,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팝콘.

지침

1
중간 열에 꽉 끼는 뚜껑이 있는 크고 깊은 냄비에 베이컨과 식물성 기름을 넣습니다. 바삭하고 갈색이 될 때까지 8~10 분 동안 베이컨을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베이컨과 물방울과 함께 팬에 팝콘을 뿌리고 뚜껑을 덮으십시오. 팝콘의 커널 팝업을 시작 들을 때 터지는 약 30 초 당 1 또는 2 팝 속도가 느려집니다 때까지 적극적으로 팬을 흔들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증기를 피하고 베이컨 팝콘을 큰 서빙 그릇에 옮기기 위해 뚜껑을 멀리 향하게 제거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소금으로 맛을 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검정 밧줄 감초 7개 - 각 8인치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팝콘?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페어링을 시도하십시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호텔 중 4.7 점을 받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 브루트 베다즐드 보틀은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40 달러가 소요됩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