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오리 팬케이크

중국 오리 팬케이크
중국어 오리 팬케이크는 단지 수 있습니다 중국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891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62 그램 각각. 에 대한 $1.4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 reallynicerecipes.com 10 명의 팬이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간장,물,와인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간장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레몬 옥수수 가루 케이크와 랍 상 수총 초콜릿 소스 디저트로.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유제품 무료 다이어트.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 시간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팬케이크와 중국 오리 구이, 중국 구운 오리,및 중국 오리 구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디레 르 그라프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디레르 그라프 슈냉 블랑
디레르 그라프 슈냉 블랑
가벼운 황금 밀 색상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꿀과 아몬드의 미묘한 레이어와 감귤 류와 열 대 과일의 계층된 식. 균형 잡히고 멋지게 구조화 된 맛은 섬세한 미네랄로 보완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 시간, 15 m.
서빙5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