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금치 아몬드 샐러드

중국 시금치 아몬드 샐러드
조리법 중국 시금치 아몬드 샐러드는 대략 당신의 중국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10 분. 이 메인 코스는 310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20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58 입니다. 돼지 고기,아기 시금치,당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아몬드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아몬드와 신선한 체리 클라 푸티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중국 후추 돼지 고기와 시금치 샐러드, 아몬드 시금치 샐러드,및 시금치 아몬드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처음 여섯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4 개의 샐러드 접시 사이에서 분할하십시오;드레싱 2 큰 스푼으로 각 서빙을 이슬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즉시 봉사하십시오.

장비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레콜 41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레콜 41 슈닌 블랑
레콜 41 슈닌 블랑
이 신선하고 활기찬 슈닌 블랑은 자스민,패션 프루트,오렌지 블라썸의 풍부한 표현 아로마틱과 스타 프루트와 사과의 맛을 균형 잡힌 선명한 미네랄 마감으로 보여줍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3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