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페스토

좋아하는 페스토
너무 많은 조미료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좋아하는 페스토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역할 9. 에 대한 서빙 당 54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레시피는 72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코셔 소금,레몬 주스,잣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스토 요거트 디핑 소스를 곁들인 페스토&크랜베리 터키 미트볼, 라이트 업 페스토 만드는 방법:크림 아보카도 바질 페스토,및 파스타 콘 일 페스토 알라 트라 파네(토마토와 아몬드 페스토).

지침

1
식품 가공기에 마늘을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바질과 다음 4 가지 재료(후추를 통해)를 첨가하십시오. 에 프로세서로,천천히 음식 슈트를 통해 기름을 부어;부드러운,긁어 측면까지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바질바질
식용유식용유
3
팁:잣이 없으면 무염 및 구운 호두 또는 캐슈와 같은 다른 견과류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견과류는 페스토에 고유 한 맛을 더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나무 견과류소나무 견과류
캐슈캐슈
호두호두
페스토페스토
견과류견과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9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