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타코 샐러드(당뇨병,채식 친화적 인)

좋아요 타코 샐러드(당뇨병,채식 친화적 인)
좋아요 타코 샐러드(당뇨병,채식 친화적 인)단지 수 있습니다 멕시코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75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2 그램, 지방 23 그램,그리고 총 363 칼로리.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라임 주스,고수,찢어진 상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훌륭한 타코 샐러드, 훌륭한 타코 샐러드,및 펜네 지중해 기쁨 샐러드-당뇨병 친화적 인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스는 멕시코에 대한 내 최고의 추천입니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와 바이런 피들 스틱스 포도원 피노 누아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5 달러가 든다.
바이런 피들스틱스 포도원 피노 누아
바이런 피들스틱스 포도원 피노 누아
2016 피들 스틱스 포도원 피노 누아는 바이올렛과 블루 베리 특성을 보여줍니다,지구와 함께,홍차의 힌트와 긴 연기가 자욱한 마무리.비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10
요리멕시칸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