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빌 딸기와 사과 치킨 소시지 샐러드

존슨빌 딸기와 사과 치킨 소시지 샐러드
너무 많은 메인 코스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존슨빌 딸기와 사과 치킨 소시지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1 인분 포함 338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8 그램의 지방.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3.99. 호두 조각,꿀,사이다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4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 좋은 일이죠.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존슨빌 딸기와 사과 치킨 소시지 샐러드, 존슨빌 애플 치킨 소시지 새콤 달콤한 볶음,그리고 존슨빌 훈제 치킨 이탈리안 소시지와 브로콜리 리가 토니.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중불로 가볍게 갈색 소시지를 넣습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큰 샐러드 그릇에 샐러드 채소,딸기,사과,호두,치즈 및 소시지를 결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잘게 으깬 바닐라 웨이퍼 1/3컵(웨이퍼 약 10개)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2
작은 그릇에 식초,꿀,기름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주산 랍스터 꼬리호주산 랍스터 꼬리
3
샐러드 위에 붓고 던지십시오.
4
봉사.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샤르도네,소비뇽 블랑,그루너 벨틀라이너는 샐러드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과 그루너 벨틀리너는 모두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일치하기에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비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림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5 성급 중 4.9 점 만점에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6 달러가 소요됩니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비 디 로마인 샤르도네
100%샤르도네 포도로 만든 드라이 와인.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