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료 믹스

조미료 믹스
너무 많은 남부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조미료 믹스를 시도하십시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5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13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마늘 정향,파프리카,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싼 마리 네이드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함께 숟가락 점수 15%,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제 사존 조미료 믹스, 수제 목장 조미료 믹스(유제품+팔 레오),및 믹스 앤 매치 베지 퀘사 디야.

지침

1
혼합 될 때까지 모든 재료를 함께 저어줍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호텔 내 오피스에 연락하여 회의 일정을 잡을 수 있으므로 회의 일정을 알아보기 위해 사용하는 시간을 절감하여 뉴사우스웨일스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병 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카비넷 리슬링
그것의 아직도 발랄한 청신함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파란/회색 데본기 슬레이트 토양에서 무기물의 정밀한 과일 리슬링 특성 그리고 근본적인 힌트를 보여준다.이 상쾌한 와인을 약간 차게 제공하십시오! 아페리티프로,특히 더 성숙 할 때,해산물이나 가금류와 함께.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