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 틸라의 톰 얌 궁 수프

제트 틸라의 톰 얌 궁 수프
너무 많은 수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제트 틸라의 톰 얌 궁 수프를 사용해보십시오. 에 대한 서빙당$3.48,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75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1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레시피조리법에는 5 명의 팬이 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이다 꽤 비싼 아시아 음식 팬들을위한 레시피. 짚 버섯,태국 고추,새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숟가락으로 점수 50%,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시도 톰 얌 궁 수프, 톰 얌 궁(매운 태국 새우 수프),및 톰 얌 궁(태국 새콤 달콤한 새우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의 육계를 예열하고 열원에서 약 6 인치에 오븐 랙을 설정합니다. 베이킹 시트에 알루미늄 호일을 깔아줍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2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고추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3
예열 된 육계 아래에서 고추의 피부가 검게 물집이 생길 때까지 약 5 분 동안 가끔 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육계육계
4
검게 한 고추를 그릇에 넣고 플라스틱 랩으로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고추가 식었을 때 약 20 분 동안 찌게 합니다. 식 으면 피부,씨앗 및 줄기를 제거하고 버립니다. 구운 고추를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고추
칠리 페퍼칠리 페퍼
씨앗씨앗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5
큰 냄비에 닭고기 국물을 붓고,중간 높은 열에 끓인다. 새우,버섯,다진 구운 고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에 돌려보내고,새우가 중앙안에 더 이상 반투명,대략 1 분 이을 까지 요리하십시요. 칠레 페이스트가 녹을 때까지 생선 소스,라임 주스,칠레 페이스트를 넣고 저어줍니다. 국자를 그릇에 넣고 라임 잎과 고수 장식으로 각 그릇을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생선 소스생선 소스
라임 주스라임 주스
버섯버섯
실란트로실란트로
칠리 페퍼칠리 페퍼
새우새우
라임라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국자국자
냄비냄비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리즐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은 태국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헤르만 리슬링 박사를 만나보실래요?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18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헤르만 박사 리즐링 박사
허브와 돌 과일의 향기. 달콤한,신선한,활기찬 산도와 과일. 이 와인은 매운 음식,특히 매운 아시아에 이상적입니다.요리,가볍고 신선한 산도는 그 자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