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프루프:오이 바질 송곳

제로 프루프:오이 바질 송곳
제로 증거:오이 바질'송곳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포드맵 친근한 비건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62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49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바질 잎,쿠커 버,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0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오이 송곳, 오이 송곳,및 오이 송곳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칵테일 셰이커에 오이와 바질을 넣고 칵테일 머들러 또는 나무 숟가락 손잡이로 부드럽게 뒤죽박죽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1-1/2온스 진1-1/2온스 진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온스 크림 치즈, 실온(약
2
라임 주스,슈가시럽,얼음을 넣습니다. 셰이커를 덮고 20-30 초 동안 격렬하게 흔 듭니다. 얼음으로 채워진 하이볼 글래스 또는 차가운 칵테일 글라스에 스트레인하고 탄산수를 물 위에 올려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엘릭서 G엘릭서 G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신선한 대황 3조각과 장식용으로 더 추가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5 m.
서빙1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