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쇠고기 퐁듀

절인 쇠고기 퐁듀
필요 글루텐 프리 오브르? 절인 쇠고기 퐁듀는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1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 인분당$3.25,이 조리법 커버 1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인분 포함 482 칼로리, 2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38 그램의 지방. 쇠고기 안심,식초,양 고추 냉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 분.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2 의 단단한 숟가락 점수%. 이 레시피를 좋아하는 사용자는 다음을 좋아했습니다 절인 안심 퐁듀,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퐁듀,그리고 디핑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퐁듀.

지침

1
1 컵 측정으로 간장,우스터 셔 소스 및 마늘을 결합하십시오. 두 개의 큰 재 밀봉 가능한 비닐 봉지 사이에 혼합물을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2
한 봉지에 쇠고기를 넣고 두 번째 봉지에 돼지 고기를 넣으십시오. 봉지를 밀봉하고 외투로 돌리십시오;가끔 돌리면서 4 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8조각으로 자른 완전히 손질된 돼지고기 안심 2개(1 1/4파운드)
3
한편,작은 그릇에 양 고추 냉이 소스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다른 그릇에 토마토 소스,스테이크 소스,흑설탕을 섞습니다. 서빙 할 때까지 소스를 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 고추 냉이 소스양 고추 냉이 소스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스테이크 소스스테이크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고기를 배수하고 매리 네이드를 버리십시오. 종이 타월로 고기를 두드려 말립니다. 6 명당 1 개의 퐁듀 냄비를 사용하여 각 냄비에 2-3 컵의 기름을 375 로 가열합니다. 퐁듀 포크로 원하는 완성도에 도달 할 때까지 기름에 고기를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5
소스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개 중 5 개의 별을 가진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22 달러가 소요됩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 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안되는 빈티지 카바 중 하나죠. 다마는 몸매가 풍부하지만 밝고 맑습니다.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여기 만들어진 모든 카바는 포도밭에서 만들어졌어요. 다마는 병에서 발효되고 24 개월 동안 리에서 숙성됩니다.케이브스 나베란은 카바의 프리미엄 생산업체로,농장에서 재배되는 포도를 사용합니다. 나베란 다마는 카바의 걸작으로,와인의 몸체와 부피를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둥근 모양을 잘라내는 매운,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스시와 함께이 지중해"농부의 피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보완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16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