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인 갈비 양고기 볶음

절인 갈비 양고기 볶음
절인 리브 양고기 갈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635 칼로리, 단백질 46 그램,및 지방 48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9.6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6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소금,금이 간 후추,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85%,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절인 양고기 볶음, 절인 양고기 볶음,및 절인 양고기 볶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그릇에 기름,마늘,껍질,주스,허브,소금 및 후추를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껍질을 벗긴 검정 렌즈콩(우라달)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얕은 유리 접시에 갈비를 놓습니다.
3
갈비를 통해 마리 네이드를 붓고;코트에 갈비의 양쪽을 켭니다. 플라스틱 포장으로 덮고 적어도 2 시간 동안 냉장고에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몇 번에 걸쳐 절단을 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공기 사탕공기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또는 물
4
열 육계. 3 분 동안 열에서 약 4 인치를 굽습니다. 뒤집기;3~4 분 또는 내부 온도가 중간 정도의 희귀 한 인스턴트 읽기 온도계에서 140 도를 기록 할 때까지 굽거나 원하는 요리를 위해 더 오래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5
육계에서 갈비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통곡물 디너 롤, 서빙용
6
서빙하기 5 분 전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3 m.
서빙4
건강 점수4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