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감자 감자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감자 감자
당신은 너무 많은 반찬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시도 감자 감자 결코 실패를 제공합니다. 이 채식 요리법은 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6 센트. 한 서빙 포함 129 칼로리, 단백질 6 그램,및 지방.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부활절 이벤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30 분. 가게에 가서 체다 치즈,감자,밀가루 및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집어 오늘 만드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실패 감자 감자, 무 실패(3 성분)구운 감자,및 실패 금지 아이싱으로 설탕 쿠키 잘라 내기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붙지 않는 작은 프라이팬에 버터를 녹입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밀가루,소금 및 후추를 저어주고 점차적으로 우유를 넣으십시오. 종기에 가져와. 2 분 동안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열에서 제거;혼합 될 때까지 치즈에 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감자의 절반을 1-1/2 큐트에 놓습니다.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베이킹 접시;양파와 치즈 소스의 절반 레이어. 레이어를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치즈 소스치즈 소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4
뚜껑을 덮고 350 에서 굽는다.50 분 동안. 폭로하십시오;10-15 분 더 오래 또는 거품이 많고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신선한 지상 고추 메들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