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아일랜드 베이컨,양배추,파슬리 소스

전통적인 아일랜드 베이컨,양배추,파슬리 소스
레시피 전통적인 아일랜드 베이컨,양배추,파슬리 소스는 유럽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45 분. 이 호르 도브르에는 550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51 그램 서빙 당.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5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92 서빙 당. 성 패트릭의 날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아일랜드 베이컨,유콘 골드 감자,사보이 양배추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마사 스튜어트의이 레시피에는 5 명의 팬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책 요리:전통 아일랜드 베이컨,양배추,파슬리 소스, '내 아일랜드 테이블'에서 파슬리 소스를 곁들인 끓는 베이컨,및 겨자 소스를 곁들인 아일랜드 베이컨과 양배추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냄비에서 베이컨을 제거;큰 그릇이나 봉사 플래터에 양배추와 전송을 변형.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후추와 버터와 계절을 추가;결합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3
파슬리 소스와 감자로 베이컨과 양배추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핫 비스킷 8개로 나누어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5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