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채 다진 샐러드

전채 다진 샐러드
전채 다진 샐러드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338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2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2.2,이 레시피 커버 1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다이어트. 가게에 가서 바질 잎,하트 로메인,모짜렐라 및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살라미 소시지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초콜릿 디저트 살라미 디저트로.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전채 다진 샐러드, 전채 파스타 샐러드,및 전채 저녁 식사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양상추,치즈,살라미 소시지,아티초크를 믹싱 볼에 넣고 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티초크아티초크
상추상추
치즈치즈
살라미살라미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3
이슬비 충분히 액체 아티 초크 항아리에서 가볍게 샐러드를 축축하게;바질을 추가,소금과 후추로 계절,맛,및 결합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아티초크아티초크
바질바질
4
샐러드를 플래터에 옮기고 즉시 제공하거나 식힌 다음 2 시간 이내에 제공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