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레인지 감자 감자

전자 레인지 감자 감자
마이크로파에 의하여 부채 모양으로 만들어진 감자는 당신이 찾고 있는 다만 반찬일지도 모르다.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53 서빙 당 센트.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8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부활절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파르 메산 치즈,감자,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 레인지 감자 감자, 감자 감자&햄,및 햄과 감자 감자.

지침

1
3 쿼터. 전자 레인지 안전 접시,혼합 될 때까지 수프와 우유를 결합하십시오. 감자,체다 치즈,양파,소금,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7-8 분을 위해 최고에 덮개 그리고 마이크로파;약동하십시요. 요리 7-9 분 이상 또는 감자가 부드러운 때까지;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원하는 경우 파마산 치즈를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8
건강 점수1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행사부활절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