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크 치킨

저크 치킨
저크 치킨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76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8 그램, 지방 25 그램,그리고 총 534 칼로리. 이 조리법은 중앙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의 혼합물 3 스카치 보닛 고추,부추,백리향,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씨앗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책을 요리하십시오:카 다몬 씨를 가진 초콜렛 무스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 시간 3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수 제 저크 조미료와 제공에 반사와 구이 저크 연어, 수제 자메이카 저크 조미료로 구운 저크 연어,및 저크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테 팬에 마른 토스트 육두구,계피,고수풀 씨앗,정향,딸기,검은 후추. 분말로 갈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검은 후추검은 후추
전체 고수풀 씨앗전체 고수풀 씨앗
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아이스크림이나 휘핑크림, 선택사항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원하는 경우 토스트에 바르기 위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푸드 프로세서에서 퓌레 파,큰 양파,스카치 보닛,백리향 잎 및 마늘 정향.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레이비를 묽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그레이비를 묽게 만들고 걸쭉하게 만드는 추가 재료
마늘 2컵마늘 2컵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스카치 위스키스카치 위스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3
퓌레 야채에 지상 향신료 혼합물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4
1/2 컵 라임 주스,간장,원당을 추가합니다. 잘 모든 재료를 혼합,이 바보 마리 네이드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원시 설탕원시 설탕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세 가지 팁, 트리밍됨세 가지 팁, 트리밍됨
5
닭고기와 소금 시즌 점수. 점수로 닭과 마찰을 통해 바보 마리 네이드의 원하는 양을 숟가락. 하룻밤 2 시간 동안 냉장 매리 네이드에 담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6
오븐을 35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7
화씨 350 도 오븐에서 35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8
오븐에서 제거 하 고 그릴에 마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리즐링

게 부르 츠 트라 미너,피노 그리,리즐링은 카리브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게 한 이 포도주를 봉사하십시요 그래서 더군다나 상쾌하게 하십시요.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윌름 클로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2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윌름 클로스갠스 브로넬게부르츠트라미너
윌름 클로스갠스 브로넬게부르츠트라미너
옐로우 골드 반짝임과 옅은 노란색. 복잡하고 강렬한 코,꽃과 매운 동시에. 그것은 무게뿐만 아니라 단맛을 가지고 있지만,너무 인상적이다 잠재력과 연령 능력입니다. 향신료와 진저 브레드 노트와 미세한 산도는 꿀이 많은 노란색 과일에 복잡성을 부여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30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