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방 콩 딥

저지방 콩 딥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저지방 콩 딥 시도를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40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2 그램.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4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10 센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마요네즈,녹색 양파,우스터 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레시피는 가정의 맛 1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슈퍼 볼.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5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시도 저지방 계피 에너지 공, 저탄수화물 베이글-코코넛 가루 지방 머리 반죽,및 저탄수화물 노 빈 칠리-글루텐 프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모든 재료를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서빙 그릇에 옮깁니다. 담그기 위해 생 야채 나 또띠아 칩을 사용하십시오.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한 입 크기로 자른 라임 맛 토르티야 칩 6컵(약 6온스)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1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