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오-랜턴 치즈 볼

잭-오-랜턴 치즈 볼
필요 글루텐 프리 호르 도브르? 잭-오-랜턴 치즈 공을 시도하는 엄청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11 그램,그리고 총 127 칼로리. 이 조리법은 역할 20.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0 분. 딜 피클,오렌지 나쵸 치즈 맛 또띠아 칩,크림 치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퍼 잭 치즈 볼, 잭-오-랜턴,및 잭-오-랜턴 케이크.

지침

1
그릇에 크림 치즈,체다 치즈,파,우스터 셔를 섞습니다. 공 모양으로 형성 한 다음 위에 약간 평평하게 만들어 호박 모양을 만듭니다. 줄기가 배치 될 상단에 들여 쓰기를 확인합니다. 플라스틱 랩에 싸서 적어도 1 시간 동안 얼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크림 치즈크림 치즈
녹색 양파녹색 양파
체다 치즈체다 치즈
호박호박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2
얕은 그릇에 옥수수 칩 부스러기를 넣고 빵 부스러기에 치즈 볼을 굴립니다. 흰색 패치에 부스러기를 누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틸라토틸라
치즈치즈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서빙 접시에 놓습니다.
4
올리브 2 개를 4 개의 삼각형,눈 2 개,입 모서리 2 개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올리브
5
남은 올리브 2 개를 치아를 위해 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이쑤시개로 치즈 볼에 눈과 입을 붙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올리브올리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6
줄기를 형성,상단에 절반 장소에 피클을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클은피클은
7
즉시 제공하거나 느슨하게 덮고 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8
크래커,구운 바게트 슬라이스 또는 피타 포테이토 칩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게트바게트
크래커크래커
칩
피타피타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