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두와 완두콩을 곁들인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희귀 연어

잠두와 완두콩을 곁들인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희귀 연어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잠두와 완두콩 시도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희귀 요리 연어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50 그램, 지방 24 그램,그리고 총 564 칼로리. 에 대한 $6.3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민트,후추,빙산 양상추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무염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아몬드 밀크 초콜릿 푸딩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두콩과 파바 콩 파스타, 부라 타와 잠두 콩 및 완두콩,및 병아리 콩,잠두 및 완두콩 보리 샐러드.

지침

1
캐서롤에 버터를 바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연어 필레에서 얇은 아랫배 단면도를 정돈하고 버리고 소금과 후추로 양측에 필레를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연어 필레연어 필레
버터버터
2
연어를 캐서롤 중앙에 놓고 필레를 완두콩,잠두,눈 완두콩,베이컨,파,양상추와 함께 순서대로 둘러 쌉니다. 야채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잠두 콩잠두 콩
야채야채
녹색 양파녹색 양파
눈 완두콩눈 완두콩
상추상추
연어연어
베이컨베이컨
완두콩완두콩
3
야채 위에 버터 조각을 놓습니다. (조리법은 앞으로 몇 시간까지 이 점에 할 수 있습니다;덮고 냉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버터버터
4
접시에 생선 푸멧을 붓고 높은 열로 설정 난로 버너 위에 각 접시를 놓습니다. 푸멧을 끓게 가져 오십시오. 중간 높은에 열을 낮추고 5 분 동안 요리,에 대한 연어의 중심에 삽입 금속 꼬치까지 5 초 당신의 입술에 닿았을 때 거의 따뜻한 느낌;연어는 드문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연어연어
물고기물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금속 꼬치금속 꼬치
스토브스토브
5
다진 민트를 야채 위에 뿌리고 연어 위에 민트 가지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연어연어
민트민트
6
캐서롤을 서빙 접시에 넣고 즉시 제공하십시오.
7
바르 기사
8
***********;
9
기사
10
유형 _27_데이터.init_step_by_step_images=0;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 네이 시도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30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타일러 와이너리 산타 바바라 카운티 샤도네
2015 는 지금까지 10 년 중 가장 초기의 빈티지를 가져 왔습니다. 큰 2013 년과 2014 년 포도 수확 및 계속된 가뭄 후에,덩굴은 이전 2 년 보다는 과일의 일부를 앞으로 뒀습니다. 그들은 전체적으로 약 30%감소했지만 결과는 뛰어난 품질과 훌륭한 산도를 가진 깊고 강력한 와인이었습니다. 감귤류,아니스,식염수 및 에너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9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