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참치와 브로콜리 빵 껍질이없는 키시

작은 참치와 브로콜리 빵 껍질이없는 키시
작은 툰난과 브로콜리 빵 껍질이없는 치즈는 단지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1.7 서빙 당,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31 칼로리, 단백질 27 그램,및 지방 32 그램.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브로콜리 작은 꽃,계란,마요라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두 구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육두구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무 크러스트 브로콜리 키시, 으깬 감자 크러스트와 브로콜리 파이,및 으깬 감자 크러스트와 브로콜리 파이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메를로, 피노 누아, 로즈 와인

메를로,피노 누아,및 로즈 스쳐지나가는 와인은 참치를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생선은 종종 화이트 와인과 짝을 이루지 만 참치와 같은'고운'생선은 절대적으로 적포도주와 함께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잘 페어링됩니다 장미 제 2 차 세계 대전,당신의 툰난은 화이트 와인에 더 적합한 재료로 제조 특히. 당신은 컬럼비아 밸리 메를로 두 덩굴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4.2 중 5 성급 등급과 병 당 약 7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두 덩굴 컬럼비아 밸리 메를로
두 덩굴 컬럼비아 밸리 메를로
이 과일 포워드 와인은 라즈베리의 향과 맛으로 정의됩니다.블랙 베리. 커피와 코코아의 표현은 미각의 중간 프레임,그리고 스파이스부드럽고 벨벳 같은 마무리를 둘러 쌉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2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