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치킨

자동차 부품 치킨
자동차 부품 치킨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1.46,이 레시피 커버 2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5 그램,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288 칼로리. 이 조리법은 5 를 제공합니다. 5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서 기뻤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올리브 오일,감자,당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슈퍼 숟가락 점수 84%. 시도 돼지 부품 스고, 터키 부품,및 본체 부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버터/마가린과 기름을 중불로 가열합니다. 닭 가슴살 반쪽을 가볍게 갈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가슴살 반쪽닭 가슴살 반쪽
버터버터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마늘,부추,양파를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양파양파
부추부추
3
감자와 당근을 넣고 닭고기 국물,물,월계수 잎,후추,파슬리를 넣습니다. 30 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모두 함께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고기 국물닭고기 국물
야채야채
베이 잎베이 잎
감자감자
당근당근
파슬리파슬리
후추후추
물
4
각 가루 및 물 2 개 큰스푼을 결합하고 함께 섞으십시오(당신이 단지에서 함께 동요하는 경우에 쉽게 하는). 프라이팬 아래에서 열을 올리고 밀가루/물 혼합물을 추가하여 주스를 걸쭉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흔들흔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5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