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샐러드 드레싱

일본식 샐러드 드레싱
일본어 샐러드 드레싱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5 인분을 만듭니다 216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32 센트,이 레시피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많은 사람들이 이 일본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케첩,식물성 기름,지상 후추,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의 혼합물이 조리법은 너무 맛있는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점수 10%. 시도 일본 당근 생강 샐러드 드레싱 일본 당근 생강 샐러드 드레싱(파워 푸드), 와후 드레싱(일본식 샐러드 드레싱),및 일본식 샐러드 드레싱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철저하게 결합 될 때까지 푸드 프로세서에 생강,양파 및 셀러리를 펄스하십시오. 주걱으로 식품 가공기의 측면을 긁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셀러리셀러리
생강생강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주걱주걱
2
간장,라임 주스,설탕,케첩,후추를 추가합니다. 실행 프로세서와 혼합물에 얇은 스트림에 스트림 오일;잘 혼합 될 때까지 처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주스라임 주스
간장간장
케첩케첩
후추후추
설탕설탕
식용유식용유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아시아는 리슬링,게우르츠트라미너,체닌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산성 흰자는 전통적인 식사의 번호와 쌍,매운 여부. 당신은 세인트 엠 리슬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3 개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세인트 엠 리슬링
세인트 엠 리슬링
세인트 엠 리슬링은 밝고 섬세한 복숭아 향과 돌이 많은 광물로 팔츠 지역에서 발견되는 풍화 된 사암 토양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중간 바디,오프 드라이 리슬링 미각에 사랑스럽게 남아 다음 중간 길이,건조 맛 마무리로 부드럽게 페이드 좋은 열매와 함께. 훌륭하고 매우 만족스러운 빈티지의 매력적이고 다재다능한 리슬링.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5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