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돼지 고기 바베큐-돼지 고기 야키니쿠

일본식 돼지 고기 바베큐-돼지 고기 야키니쿠
조리법 일본식 돼지 고기 바베큐-돼지 고기 야키니쿠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30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슈퍼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일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31 그램, 지방 22 그램,그리고 총 404 칼로리. 에 대한 $3.25 서빙 당,당신은 2 를 제공하는 메인 코스를 얻습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된장,돼지 고기 허리,설탕,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쉬운 박하 디저트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멤피스 스타일 바베큐:훈제 돼지 고기 샌드위치와 케이지가없는 카베르네 소비뇽, 일본식 바삭한 돼지 고기,및 야키니쿠(일본식 구운 고기 또는 바베큐)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좋은 희망 부시 덩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5 등급과 병 당 약 14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좋은 희망 부시 포도 나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
좋은 희망 부시 포도 나무 체닌 블랑의 와이너리
체닌은 매우 다재다능한 포도입니다,많은 다른 모습으로 우수한 와인을 만들 수,늦은 수확에서 고전적인 드라이 체닌에 밀짚 와인,심지어 남다르게 샴페인. 이 예는 멋지고 활기차고 강렬하며 과일 맛이 좋으며 아름답게 균형 잡힌 드라이 슈닌 블랑입니다. 녹색 사과와 흰 복숭아의 향기가 육즙이 많지만 팽팽한 미각을 초대합니다. 과일의 깊이는 이 포도주를 따로따로 놓는 것이 이다. 그것은 포도주가 간 후에 구개에 오래 남아 있는 청신함과 풍미의 중대한 고집을이다. 매우 개인,이 와인의 문자는 여름 일 긴 상쾌한 저녁을 따뜻하게하는 완벽한 동반자한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2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