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호르 차타

인도 호르 차타
레시피 인도 호르 차탄 준비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포드맵,비건 인도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24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0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53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바닐란 추출물,설탕,카 다몬 포드,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르 차타, 호르 차타,및 호르 차타.

지침

1
음식 프로세서에 소용돌이 쌀은 작은 조각으로 휴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그릇에 붓고 물 3 1/2 컵,계피 스틱 및 카 다몬 포드를 넣습니다. 덮개를 덮고 밤새 서있게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카 다몬 포드카 다몬 포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3
설탕과 바닐라를 저어주세요. 매우 매끄러운 때까지 믹서기에 배치 순수한 절반,약 1 1/2 분. 젖은 투박한 무명의 3 층을 통해 두 번 변형시킨 다음 매우 미세한 여과기를 통해 투수로 변형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U-12) 새우(U-12) 새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얼음 위에 붓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메뉴에 아시아? 체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과 페어링해 보세요.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가브리엘 클루프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가브리엘클루프 슈닌 블랑
2019 년 체닌 블랑은 최소한의 개입으로 85%오래된 배럴에서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나머지는 강철 탱크에서 발효됩니다. 코,녹색 사과,라임 풍미,꿀,젖은 돌에. 균형,신선함 및 유쾌한 질감의 우아한 미각.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