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타코

인도 타코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인도 타코에게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5 인분을 만듭니다 855 칼로리, 단백질 52 그램,및 지방 25 그램 각각. 에 대한 $2.8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4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몇몇 사람들은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1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 스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가게에 머리와 베이킹 파우더,양상추,밀가루,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뛰어납니다. 시도 인도 튀김 빵 타코, 오클라호마 인도 타코,및 인도 타코(그리고 튀김 빵)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인도는 그루 너 벨트라이너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스파클링 로즈 제천출장안마.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줄스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5 달러입니다.
줄스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
줄스 테일러 그루너 벨트라이너
바닐라의 섬세한 코팅과 간지 흰 후추 물린 레몬과 흰색 복숭아 파열 활기찬 와인. 그것은 좋은 건조 백본을 제공 아직 계층과 부드러운 산도와 열매 뉘앙스와 크림. 그것은 야생 발효에서 큰 풍요 로움과 질감으로 밝고 신선하며 특히 길고 조화로운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5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