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옥수수 빵 푸딩

인도 옥수수 빵 푸딩
조리법 인도 옥수수 빵 푸딩은 대략 당신의 남쪽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었다 25 시간. 에 대한 서빙 당 97 센트,이 조리법 커버 1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디저트는 363 칼로리, 단백질 13 그램,및 지방 17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당밀,단풍 나무 호두 아이스크림,지상 생강,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 다몬 소스를 곁들인 인도 빵 푸딩, 옥수수 빵 푸딩,및 달콤한 옥수수 빵 푸딩.

지침

1
오븐을 275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베이킹 접시에 옥수수 빵 큐브를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큐브빵 큐브
옥수수옥수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우유,계란,당밀,생강,소금 한 덩어리를 함께 휘젓고 빵 위에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당밀당밀
생강생강
빵
우유우유
소금소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4
5 분 서 보자.
5
커스터드의 가장자리 그냥 설정 될 때까지 오븐의 중간에 베이킹 시트에 구워 센터는 여전히 흔들 거리는,40 에 45 의사록. 쿨 푸딩(이 냉각으로 설정 계속)따뜻하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커스터드커스터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시트베이킹 시트
오븐오븐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 레제 리슬링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56 달러입니다.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제이 제이 프럼 그라처 히멜라이히 스패 틀레 즈 리슬링
"아로마가 약간 감소한이 젊은 흰색은 부드러운 질감과 일치하는 석회,복숭아 및 슬레이트 맛을 제공하는 많은 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색해 통합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2008 년부터 2020 년까지 최고. 1,500 건 제작"-학사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5 시간
서빙1
건강 점수7
요리서던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