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스낵 믹스(츄다)

인도 스낵 믹스(츄다)
먹는 외출 또는 테이크 아웃 당신이 인도 음식을 갈구 할 때마다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인도 스낵 믹스(츄다)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유제품 프리,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59 센트. 1 인분 포함 251 칼로리, 6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4 그램 지방. 이 음식 제조법네트워크에는 세라노 칠레,부풀린 쌀 시리얼,심황 및 질경이 칩이 필요합니다. 114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호르 드 오브르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3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95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인도 스낵 믹스, 매운 인도 스낵 믹스,그리고 콘플레이크 치브다(매운 인도 스낵 믹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
중간 열에 큰 냄비에 옥수수 시리얼,부풀린 쌀 시리얼,땅콩,페피타를 곡물이 바삭해질 때까지 약 2 분 동안 토스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풀어 쌀 시리얼부풀어 쌀 시리얼
옥수수 시리얼옥수수 시리얼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호박 씨앗호박 씨앗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점보 그린 올리브 3/4컵,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3
팬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1/4인치 X 4인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4
중간 열에 동일한 냄비에 기름을 데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5
겨자 씨앗을 추가하십시오(뒤로 물러서십시오,그들은 튀어 나올 것입니다!),카리 잎,녹색 칠레,그리고 튀김. 약 30 초 동안 요리하십시오. 열을 끄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 양념을 위해고기 양념을 위해
카레 잎카레 잎
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통조림 살사 베르데 1개(7온스 캔)
심황심황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6
시리얼 혼합물,질경이 칩(사용하는 경우)및 건포도를 추가하십시오. 소금 시즌. 잘 섞일 때까지 던지고 큰 그릇에 붓습니다. 맥주를 부수고 즐기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4파운드의 신선한 황새치, 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약 2개, 각각 3~4온스)3~4파운드의 신선한 황새치, 1/2인치 분량으로 얇게 썬 것(1인당 약 2개, 각각 3~4온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미니 프레즐 1팩(10온스)미니 프레즐 1팩(10온스)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으깬 쇼트브레드 쿠키 1/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신선하거나 해동된 냉동 라즈베리 1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7 등급과 병 당 약 4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르 그랑 코르테지 로즈 브루트 베다즈드 보틀
신선한 딸기와 라즈베리의 밝은 향과 맛은 라일락과 제비꽃의 노트와 결합됩니다. 미각에는 부드러운 플로럴 노트와 함께 야생 딸기와 석류의 풍미와 함께 건조 함과 산도의 섬세한 균형이 남아 있습니다. 이 단맛이 나는 로스는 짭짤한 음식부터 달콤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보완합니다. 매운 아시아 요리,리조또,바베큐,쇠고기,양고기,오리,닭고기,퀴 토우 토,해산물,피자,부드러운 치즈(예:브리 또는 염소),치즈 케이크,크림 브루,딸기 쇼트 케이크 및 베리 파이. 상쾌한 브런치 음료를 위해 신선한 자몽 주스와 혼합하거나 진 기반 칵테일에 플로트를 추가하십시오.블렌드:샤르도네는 깊이와 구조를 제공하며 우그니 블랑은 천연 산도와 신선함을 제공합니다. 가벼운 몸집의 가마이는 활기찬 과일 표현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합니다. 포도들은 부르고뉴와 보졸레와 같은 프랑스의 양질의 토대에서 공급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3 m.
서빙4
건강 점수3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