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칠면조 프라이팬

이탈리아 칠면조 프라이팬
이탈리아어 칠면조 프라이팬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한 서빙 포함 386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1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79 센트,이 레시피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칠면조,양파,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양파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지중해 요리입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4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비 넥타이 파스타와 이탈리아 칠면조 소시지 프라이팬 식사, 터키 톤 나토(참치 케이 퍼 소스의 이탈리아 차가운 칠면조),및 이탈리안 프라이팬 치킨.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요리법입니다. 한편,큰 프라이팬에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링귀니는링귀니는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2
버섯,양파,셀러리 및 피망을 추가하십시오;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칠면조,토마토,수프 및 조미료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조미료조미료
버섯버섯
토마토토마토
셀러리셀러리
전체 터키전체 터키
양파양파
수프수프
3
드레인 링귀니;칠면조 혼합물에 추가하고 결합 던져. 원하는 경우 치즈를 뿌리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덮어 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링귀니는링귀니는
치즈치즈
전체 터키전체 터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12
잡지